본문 바로가기

우리꼴자연가구/언론보도

친환경 원목가구 우리꼴자연가구 방배가구 입주·신혼가구 패키지 할인 구매혜택 소식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의 경우 민감한 우리 몸이 먼저 말해주고 있다. 

깨끗한 먹거리, 균형 잡힌 운동을 통해 건강한 생활을 해볼 수 있지만 더불어 하루의 피로를 풀며 하루의 일과를 시작하는 공간. 집을 건강한 주거공간으로 꾸며보기 위해 천연원목을 통해 만들어진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점으로 인해 원목가구 상담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한결같이 자연을 담은 친환경 원목을 통해 아름다운 원목가구를 선보이는 서울방배가구 우리꼴자연가구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원목가구, 디자인가구, 고재가구, 트렌드가구, 드라마협찬가구 등 선택이 폭이 넓어 취향에 맞게끔 따져보며 만족스러운 가구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 신혼가구, 입주가구, 학생가구 추천 시리즈 위트리가구 유로닉스, 프라다, 미그린 인기시리즈가 50% 반값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어 절반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가구를 만나볼 수 있어 양천구 신정동 래미안목동아델리체, 강동구 상일도 고덕자이, 마포구 염리동 마포프레스티지자이, 은평구 음앙동 힐스테이트 녹번역, 서초구 반포동 디에이치라클라스, 서초구 서초동 서초그랑자이 등 서울 주요 입주 예정단지인 입주가구 문의도 브랜드 입소문으로 인해 부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남양주가구단지 인근 지역 고객 문의가 증가하였다.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점 관계자는 “디테일을 살린 디자인부터 모던한 느낌까지 다양한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어 보는 매장을 둘러보는 재미가 있으며 1:1 맞춤 가구 상담 진행이 가능하다”에 이어 “구매 고객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점은 공영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하고, 지하철 4호선 총신대 입구, 7호선 이수역 가까워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접근성이 좋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및 매장 전화, 쇼룸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친환경 원목가구 우리꼴자연가구 방배가구 입주·신혼가구 패키지 할인 구매혜택 소식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의 경우 민감한 우리 몸이 먼저 말해주고 있다. ​깨끗한 먹거리, 균형 잡힌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