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꼴자연가구/언론보도

평택가구 ‘우리꼴자연가구’ 원목가구, 드라마협찬가구 등 할인 프로모션 진행

최근 많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드라마협찬가구로 우리꼴자연가구 주목을 받고 있다. 박보검(서혜준역) 박소담(안정하역) 변우석(원해효역) 탄탄한 연기감을 선보여 매회 흥미진진 재미있는 스토리를 그려가고 있다.

우리꼴자연가구는 청춘기록 극중 원목5단서랍장, 거실장세트, 양수책상 등 다양한 장면에서 확인 해볼 수 있다.  드라마가구 많은 문의가  이어지는 만큼 기세를 이어 평택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평택직영점에서 9월 11일 ~ 9월 29일 화요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장에는 원목가구 이외에도 스톤슬랩 대리석, 패브릭소파, 아쿠아소파 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퀄리티를 자랑하며, 한 번의 구매로도 오랫동안 만족스러운 사용을 약속드립니다. 추석 전 가구 구매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고급가구를 구매해보세요”라고 전했다. 우리꼴자연가구는 청춘기록드라마 이외에도 사랑의불시착, 하이바이,마마!, 멜로가체질 등 협찬되었다. 

현재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하루 한 번씩 꼼꼼한 매장 소독을 진행하고 있는 경기 평택시 팽성읍 일대에 위치한 평택가구아울렛 우리꼴자연가구의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주말 방문은 미리 사전을 통해 확인 후 방문하면 편리하다.

 

 

 

 

평택가구 ‘우리꼴자연가구’ 원목가구, 드라마협찬가구 등 할인 프로모션 진행 - 리서치페이퍼

최근 많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드라마협찬가구로 우리꼴자연가구 주목을 받고 있다. 박보검(서혜준역) 박소담(안정하역) 변우석(원해효역) 탄탄한 연기감을 선보여 매회

www.research-pap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