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꼴자연가구/언론보도

우리꼴자연가구&위트리가구 인기시리즈3종 프라다,미그린,유로닉스 50% 반값세일

 

편안하고 아름다운 공간을 완성해볼 수 있는 현대적디자인과 결합된 친환경 소재의 원목가구브랜드 우리꼴자연가구&위트리가구. 자연의 공간처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자연가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구브랜드이다.

 

연말을 맞이해 위트리가구 시리즈 3종 차별화를 둔 독특한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두어 가구만으로도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해볼 수 있는 <미그린시리즈>, 유니크하면서도 감각적인 원목과 블랙 철제 조화의 디자인가구인 <프라다시리즈>, 심플하고 시크한 느낌이 물씬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낸 <유로닉스시리즈> 인기시리즈가 50% 반값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밝혔다.

 

현재 우리꼴몰 온라인몰과 서울가구단지 방배직영점 진행되고 있으며, 내년 봄 이사가구&신혼가구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프로모션 관계자는 심플하고 간결한 원목가구와는 다른 매력을 자아내는 트렌드가구의 위트리가구는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해보실 수 있는 인테리어가구로 인기가 좋은 만큼 추천드리고 싶은 시리즈다에 이어” 50% 반값 할인행사를 통해 부담 없는 가구구매를 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현재 우리꼴몰 홈페이지에선 신규 회원가입 시 전 품목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가입하고 할인받자 이벤트와 무료배송 이벤트 그리고 포토 리뷰 작성한 모든 고객에겐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가구 반값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우리꼴몰 배너, 팝업 또는 매장 방문 및 유선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우리꼴자연가구&위트리가구 인기시리즈3종 프라다,미그린,유로닉스 50% 반값세일 - 한국목재신문

편안하고 아름다운 공간을 완성해볼 수 있는 현대적디자인과 결합된 친환경 소재의 원목가구브랜드 우리꼴자연가구&위트리가구는 자연의 공간처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자연가구로 큰

www.wood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