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꼴자연가구/언론보도

서울 방배가구매장 우리꼴자연가구 신혼, 입주가구 사은품 이벤트 관심집중

 

 

 

 

코로나로 인한 집콕, 방콕 생활로 인해 주거공간을 더욱 친환경적으로 꾸며보기를 위한 인테리어 관심 있는 소비자들이 우리꼴자연가구로 많은 방문을 하고 있다. 이유는 우리꼴자연가구는 오랜세월 자란 친환경 느릅나무로 원목가구를 선보이고 있어서이다.

침대, 소파, 옷장, 식탁, 원목소품 등 주거공간에 필요한 트랜디한 상품들이 꾸준하게 업데이트 되어 매장진열이 되어 있는 친환경가구매장으로 강남구 개포동 래미안 강남포레스트, 고덕동 고덕 센트럴 푸르지오 입주 예정으로 인한 입주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가구는 한번 구매하면 오래 쓰는 가구이기 때문에 집 분위기,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직접 보고 사는 경우가 많다.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은 오랜 경력의 가구 전문가와 1:1 가구 상담 서비스를 진행해 더 만족스러운 가구구매를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현재 매장에서는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50만원대 구매시 화분대, 100만원 미만 원목 구두헤라, 100만원 이상 우리꼴 찻상/루나거울,  200뭔이상 로맨틱 접이식찻상&네추럴 찻상(소), 300만원이상 팔각찻상&네추럴스툴&큐빅스벤치&루나벤치&원형의자 가격대별로 1종 선택이 가능하다.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은 지하철 4호선 총신대입구 1번 출구 또는 7호선 이수역 3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어 쉽게 방문이 가능하다. 

가구행사, 가구이벤트에 자세한 사항은 매장문의나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해볼 수 있다.

 

 

 

 

서울 방배가구매장 우리꼴자연가구 신혼, 입주가구 사은품 이벤트 관심집중 - 한국목재신문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코로나로 인한 집콕, 방콕 생활로 인해 주거공간을 더욱 친환경적으로 꾸며보기를 위한 인테리어 관심 있는 소비자들이 우리꼴자연가구로 많은 방문을 하고 있다. �

www.wood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