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꼴자연가구/가구 배송후기

셀라 원목옷장 고객 리뷰 : 너무너무예쁜 원목 옷장이 우리집에 왔네요

 

 

 

 

 

 

 

 

 

 

안녕하세요 우리꼴자연가구 입니다!

소중한 고객님 리뷰를 들고와보았어요 :)

 

고객님들께서 구매 후 항상 전달해주시는

리뷰 너무 잘 읽고 있습니다!

더욱 더 만족할 수 있는 #원목가구브랜드

우리꼴자연가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오늘은 어떤 상품의 리뷰를

남겨주셨는지 한편 살펴볼까요?

 

우리꼴자연가구 #원목옷장

셀라 투서랍 옷장 고객리뷰 +_+

 

 

 

 

 

이 옷장은 온라인 쇼핑을 전용으로

만들어졌다고 하시네요 우리꼴자연가구

가격대는 아시는 분들은 아실테고

이 가격에 이런 원목가구를....

일요일 주문 후 수요일에 가구 설치를 했으니 배송은 엄청 빠르져?

 

새가구임에도 새가구 냄세가 전혀 안나요

나무 냄세가 솔솔 나는게 너무 좋네요

나무결이 그대로 살아있어서 쓸수록

더 예뻐질것 같아요 수납 공간도 깊고 넓어요

수납이 많이 되겠네요

 

아들방에 설치해 줬는데 아들방 가구와도

매치가 너무 잘 됩니다. 너무너무

예쁜 원목 옷장이 우리집에 왔네요

 

볼수록 너무 예뻐요 원목 결이 살아있고

보는 사람마다 고급스럽고 예쁘데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고객리뷰

 

 


너무나 극찬을 해주신 우리 구매고객님

다시한번 구매 너무나 감사드리며

다음에 또 저희 가구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셀라 원목옷장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_^

 

 

 

 

 

셀라 이불장(옵션선택) 무료배송

우리꼴몰

www.wooriggolmall.com: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