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꼴자연가구/가구 배송후기

원목렌지대 배송후기 우리꼴자연가구 자라렌지대 진짜 예쁘네요

 

 

최근 신제품으로 출시가 된

우리꼴자연가구 자라 #원목렌지대

벌써부터 많은 고객님들께서

많은 주문을 해주고 계세요 (*’▽’*)

오늘은 원목렌지대 구매해주신

고객님의 후기를 들고와보았어요~!

같이 살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일단 상품 자체는 좋습니다.

배송도 빨랐구요.원하던 제품 그대로네요

하지만 배송이ㅠ 가구배송 특성상

최소 하루전에 연락이 오는게

당연한줄 알았는데 갑자기 연락오더니

한시간안에 도착한다네요

회사에 있다가 양해를 구해

부리나케 갔습니다 혹시나 저땜에

기다리실까봐.. 하지만 한시간안은

커녕 40분가량 늦게오셨네요

그래도 좋게 끝내고파 그냥 받았는데

나무가 깨지고 선반 안쪽에

금이 크게 가있네요ㅠ

교환하고 싶지만 또다시 이런식으로

배송올까 두려워 그냥 쓰겠습니다

앞으로는 배송안내를 미리좀

하셨으면 좋겠네요.

백수가 아니면 주문도 못하겠어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주문고객님

 

 

원하시던 제품 그대로

만족하셨다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배송 전 미리 부족한 해피콜 부분에

대해서는 개선을 하겠습니다.

조언과 칭찬 모두 감사합니다.

 

 

 

 

우리꼴자연가구 자라 렌지대

우리꼴몰

www.wooriggolmall.com

 

 

 

우리꼴자연가구 공식쇼핑몰 '우리꼴몰'

우리꼴자연가구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다양한곳에서 구매가 가능하세요!

감사합니다^^